방송국 스튜디오
신청곡 / 사연
-
[신청곡] 조용필의 I Love 수지, 김범룡의 비의 추상 신청요! 신청합니다.
3
종석(@n1780927159)2026-06-12 21:44:48
|
신청곡 조용필의 I Love 수지, 김범룡의 비의 추상 신청요! |
|
사연 안녕하세요 ~ ^^ 정말 오랜만에 이렇게 부국장님 방송에 신청곡 올려봅니다 ~ 항상, 좋은 선물 곡으로 늘 감사히 듣고 있었는데~ 다시 한번 감사 드립니다^^ 오늘은 월드컵 조별 첫 경기를 이겨서 전국민이 잔치였는데~ 호프집 이나 치킨집 사장님들은 울상이라 하네요~ 이번 월드컵 방송이 거의 오전 경기라~~ㅠ 몇년을 기다렸다고 하시는데 참 제 개인적으로도 안타깝네요 ~~ 하필 미국에서 개최 해서 ~에휴 울밴에 수지가 있지만,조용필곡의 수지는 친 조카가 어릴적 낮선 해외로 가야하는 안타까움에 조카를 위해 만든 곡이라 들었어요~ 오랜만에 듣고싶어서 신청하게 되었구요~ 김범룡의 비의 추상은 부국장님과 함께 듣고자 신청합니다~ 오늘도 늦은시간까지 수고해 주시구요 ~모든분 편안한 밤 보내세요 ~~ 꾸벅 ^^ 알고 있습니다~^^ |
댓글 1
(0 / 1000자)
-
21
접수 고마워
23
쏭쏭
@momo0000
운영 멤버 (19명)
-
49
- 국장
- ╭✿별빛나☆⌒*
-
19
- 부국장
- 맑은소리
-
21
- 부국장
- 착한사람
-
8
- cj
- ☆젤리빈♡
-
26
- cj
- 뮤직센스
-
19
- cj
- 블링블링
-
16
- cj
- 수지
-
23
- cj
- 쏭쏭
-
16
- cj
- 우빈(스텝대장)💕
-
13
- cj
- 이지스
-
9
- 스탭
- EDMRemixDJBeom
-
57
- 스탭
- ╭❀ぞ£온★⌒☆
-
8
- 스탭
- ♤달봉이☆
-
9
- 스탭
- ♧달봉이☆
-
12
- 스탭
- ㅁr준™
-
10
- 스탭
- 앵두
-
7
- 스탭
- 종서기~^^
-
11
- 스탭
- 지키미
-
9
- 스탭
- 쩡이(스텝부대장)
- 쪽지보내기
- 로그방문

브라우저 크기를 조정해 주시거나
PC 환경에서 사용해 주세요.

개
젤리 담아 보내기 개
로즈 담아 보내기 개






다운타운 (LV.6)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0
0
신고
